가난한 사람들이 도박을 가장 많이 하나요?

당신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가난한 사람들이 부자들보다 도박을 더 많이 하나요?

그렇다고 대답했다면, 당신은 혼자가 아니다. 많은 사람들은 가난한 사람들이 다른 소득 계층의 사람들보다 도박을 할 가능성이 더 높다고 믿습니다.
이것이 정말 사실인가요? 답은 그것보다 조금 더 복잡합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도박에 대한 연구와 도박이 소득과 관련이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는 또한 이 연구가 공중 보건에 미치는 영향과 가장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 사이에서 도박을 줄이기 위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일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다자바.

도박 중독이란 무엇인가?

도박 중독은 사회 경제적 지위에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이 질문에 대한 확실한 답은 없습니다. 하지만, 2006년 “도박학 저널”에 발표된 한 연구는 가난하거나 어떤 식으로든 불이익을 받는 사람들이 도박 문제에 걸릴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오락과 레크리에이션을 위한 기회에 대한 접근이 적거나, 도박에 대한 유혹에 저항하는 데 더 큰 어려움을 겪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도박 중독은 재정적인 파탄과 심지어 자살로 이어지는 파괴적인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도박 중독에 걸린 것이 걱정된다면, 주저하지 말고 도움을 요청하세요. 다양한 치료 옵션을 사용할 수 있으며, 담당 의사가 자격을 갖춘 치료사를 추천할 수도 있습니다.

가난한 사람들은 일년에 도박에 얼마나 돈을 쓰나요?

미국의 가난한 사람들은 매년 도박에 1900억 달러를 쓰는 것으로 추정되는데, 이는 가장 부유한 1% 가구의 1290억 달러보다 훨씬 많은 금액입니다(US Census Bureau, 2014). 이러한 높은 수준의 지출은 부분적으로 18세 이상의 사람들에게 도박이 대부분의 주에서 합법적이고 도박을 할 수 있는 카지노, 베팅 가게, 그리고 다른 아울렛을 쉽게 찾을 수 있다는 사실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많은 가난한 사람들은 또한 중독과 실업과 같은 문제를 경험할 기회를 증가시킬 수 있는 약물과 알코올 사용과 같은 다른 형태의 위험한 행동에 관여합니다. 게다가, 도박은 사람이 반복적으로 돈을 잃는다면 재정적인 문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정책 입안자들은 도박이 가난한 사람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이해하여 적절한 개입이 시행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왜 가난한 사람들은 도박을 더 많이 할까요?

낮은 사회 경제적 배경을 가진 사람들이 부유한 배경을 가진 사람들보다 도박을 할 가능성이 더 높다는 공통된 믿음이 있습니다. Social Science and Medicine 저널에 발표된 한 연구는 그것이 사실일 수도 있지만, 그것보다 더 많은 것이 있다고 시사합니다.

이 연구에 따르면, 자원과 기회에 대한 접근성이 낮은 사람들은 잃을 것이 더 적기 때문에 도박을 할 가능성이 더 높다고 합니다. 게다가, 도박은 가난한 사람들에게 흥분과 동지애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다른 사회적 기회가 많지 않을 수도 있는 젊은 성인들에게 특히 중요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도박이 중독과 정신 건강 문제로 이어질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이것은 특히 낮은 자존감이나 중독 문제로 이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해당됩니다.

전반적으로 가난한 사람들이 부유한 사람들보다 도박을 더 많이 하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모든 저소득 도박꾼들이 도박 중독의 결과로 중독되거나 심각한 정신 건강 문제가 생기는 것은 아니라는 점에 주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난한 사람들을 위한 도박의 대안

가난한 사람들을 위한 도박에 대한 많은 대안들이 있는데, 그 중 많은 것들은 무료입니다.그러한 대안 중 하나는 친구나 가족과 게임을 하는 것입니다. 또 다른 선택은 자선 경매나 추첨과 같은 지역 사회 행사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무료 또는 적은 비용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많은 온라인 게임들도 있습니다.

결론

이 연구는 빈곤선 아래에서 돈을 버는 사람들이 더 많이 버는 사람들보다 도박을 할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 연구는 또한 남성이 여성보다 도박을 할 가능성이 더 높으며, 소수 집단의 사람들도 도박을 할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연구는 가난한 사람들이 더 많은 돈을 버는 사람들보다 더 많은 도박을 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다른 것들에 쓸 돈이 더 적기 때문일 수도 있고, 다른 선택지가 없다고 느낄 수도 있습니다. 만약 가난한 사람들이 도박으로 그들의 문제를 피할 수 없다면, 그것은 그들의 삶에 더 큰 문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